카테고리 없음

효성주얼리시티 타니아주얼리에서 예물 졸업했어요 >.<//

타니아주얼리 2024. 7. 12. 14:48

어제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서 예물 반지 알아보다가 진짜 스타일도 제 스탈인데~

가격도 저~~~~엉말 착한 커플링으로 예물 졸업했어요 >.<//

깔끔한 1부 커플링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는데 어느 매장에나 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 하나씩은 있어서 더 어려웠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예산이 좀 오바가 되는 느낌이라 사실 쉽게 결정을 못하고 있었구요 ㅠㅠ

디자인이 들면서 가격도 마음에 드는 커플링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사실 조금 더 마음에 가는 디자인은 가격이 더 비싸지는 이상한..... 법칙이 생기는 느낌?!!이였어요 >.<;;;

같은 곳에서 본 디자인들은 두께감이 있는 디자인과 비교했을 땐 가격이 착해보였지만 막상 나와서 보면 또 매장마다 예쁜 디자인이 또 있고!! 돌아다니면 돌아다닐수록 수렁?!에 빠지는 느낌이였어요 ^^;

너무 힘들때 즈음 !! 운명같은 디자인을 만났어요

지쳐서 예물이고 뭐고 그냥 집에 갈까?..하던 찰나에 옆을 지나다가 보이는 반지를 보고 있으니.. 환하게 타니아직원분께서 반겨주시더라구요~마지막으로 보고 그냥 집으로 가자 하는 마음으로 앉았다가 마음에 드는 요녀석을 찾게되었어요!@.@ 이건 데스티니 >.<////

다이아커플링 이벤트로 55만원!!!!>.<////꺄악

가격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이 가격에 퀄리티있는 디자인까지~!!

마음에 쏙 드는 포인트가 있는 깔끔한 커플링~!! 계약하고 왔어요~

저희는 둘다 화이트 골드를 원해서 화이트골드로 했구요~ 저는 더 화사하게 무광이 아닌 유광으로 디자인을 추천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