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너무너무 이쁜 저희에 결혼반지를 소개할께요~ㅎ

타니아주얼리 2024. 7. 18. 15:43

처음에 신랑한테 다이아를 언급하긴 했지만..

저는 사실 다이아없이 금으로만 웨딩밴드를 하고싶긴 했는데

막상 눈에 보이는 다이아반지들을 보면서 생각이 달라지지 뭐에요..?

생각보다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저희는 [ 이거다!]하는 디자인 고르고 간게 없어서 사실 걱정도 되게 많이했어요!

정말 이것저것 있는거 착용해보다가

결국 마음에 드는 반지를 찾게 되었습니다!


 

웨딩링 메인을 고르고, 가드링은 나중에 구입할까 하다가

너무너무이쁜 나머지 가드링까지 같이 주문하게 되었어요~~

평소에는 가드링만도 착용할수 있으니까요...^^

가드링까지 같이 하기로 맘먹고 있는데

생각해보니 반지랑 같이 할만한 악세사리가 없는거에요~

점점 예산에서 벗어나는 느낌이라 망설이고 있었는데

이사님이 흔쾌히 결혼반지 착용하면서 같이 하라고

목걸이를 선물로 주셨어요~ 은근 기대 하긴 했었지만...ㅎㅎㅎ

짜잔~ 목걸이는 이디자인이에요


여러분도 결혼반지 알아보신다면

효성주얼리시티에 타니아주얼리 가보세요~

목걸이 땜에 추천하는건 아닙니다~~~ㅋ